BOSE QC45 헤드폰 소개

안녕하세요? 
제가 소개할 물건은 BOSE 보스 QC45 헤드폰입니다.



제가 이 헤드폰을 구매하게 된 이유는 기존에 쓰던 이어폰이 귀에 잘 맞지 않아 불편했고, 겨울에 귀가 시려울 때 귀마개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기 때문입니다. 여러 가지 헤드폰 중에서도 보스 QC45를 선택한 이유는 다른 제품들보다 가격이 비교적 저렴하였고 디자인도 마음에 들었기 때문입니다.

제품 상세

제품명: 보스 QC45 헤드폰
색상: 화이트 스모크
정가: 389,000원
배터리 수명: 최대 24시간
배터리 충전시간: 2.5시간
배터리 충전방식: USB-C
블루투스 범위: 9m

제품 기능





이 헤드폰은 위의 사진과 같이 전원/블루투스 버튼, 음량 버튼, 재생 버튼, 노이즈 캔슬링 버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충전이 되어 있다면 블루투스 모드로 사용할 수 있고, 배터리가 없더라도 유선 연결을 통해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한 번에 두 개의 기기에 블루투스를 연결하여 번갈아가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위의 두 번째 사진에서 왼쪽에 있는 버튼은 노이즈 캔슬링 버튼으로 Quiet Mode와 Aware Mode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Quiet Mode일 때는 주변 소리를 차단해 주어 헤드폰의 소리를 더 집중해서 들을 수 있고, Aware Mode를 켜면 주변의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오른쪽의 버튼은 각각 음량 +, 재생/멈춤, 음량 - 버튼입니다. 이 버튼들을 통해 기기가 주변에 없더라도 볼륨 조절과 소리 재생/멈춤을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재생/멈춤 버튼을 두 번 연속 누르면 다음 음악으로 넘어가고, 세 번 연속으로 누르면 이전 음악으로 돌아갈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또한 이 헤드폰에는 머리 부분과 귀에 닿는 부분에 푹신한 쿠션이 있어 장시간 착용해도 머리나 귀가 아프지 않고 편합니다!!


이 앱은 휴대폰을 통해 헤드폰의 기능을 편리하게 조절할 수 있는 Bose Music이라는 앱입니다.


사진과 같이 휴대폰에 블루투스 연결을 하면 헤드폰의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고 노이즈 캔슬링 모드를 조절할 수도 있습니다.

앱 내에서 이퀄라이저 조절도 가능하여 노래에 따라 베이스, 중대역, 트레블을 조절해가며 음악 감상이 가능합니다.

장점/단점

제가 이 제품을 약 1년 정도 사용해 본 결과 장점도 있고 단점도 있습니다.

장점은 이어폰처럼 귀에 직접적으로 닿지 않아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고 특히 겨울에 하고 다니면 귀가 따뜻해서 좋습니다. 또, 저는 거의 하루 종일 헤드폰이나 이어폰을 끼는 편이라 블루투스 이어폰은 배터리가 빨리 닳아서 자주 충전을 해줬어야 하는데 이 헤드폰은 조금만 충전해도 오래 사용할 수 있고 100%일 때는 거의 하루 종일 사용하여도 배터리가 다 닳지 않아서 좋습니다. 가격에 비해 음질도 좋고 잘 고장나는 편도 아니라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단점은 기존에 사용하던 에어팟 프로에 비해 노이즈 캔슬링이 약한 편입니다. 또, 헤드폰에 음악을 크게 틀면 소리가 밖으로 조금 새어나간다는 것도 단점입니다.


지금까지 제가 소개한 BOSE QC45 헤드폰은 장점도 단점도 있지만 작년에 제가 가장 잘 샀다고 생각하는 물건 중 하나일 만큼 가성비가 좋고 만족스러운 제품인 것 같습니다. 만약 헤드폰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이 있다면 보스 QC45 제품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상으로 제품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